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객체
- rxjava disposable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종류
- 2022 플러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사용법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예시
- 멤버변수
- 스택 자바 코드
- 클래스
- 서비스 vs 쓰레드
- android retrofit login
- rxjava hot observable
- rxjava cold observable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 안드로이드 os 구조
- Rxjava Observable
- ar vr 차이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crud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 2022 플러터 설치
- 스택 큐 차이
- android ar 개발
- 안드로이드 유닛테스트란
- jvm 작동 원리
- jvm이란
- ANR이란
- 자바 다형성
- 서비스 쓰레드 차이
- 큐 자바 코드
- 플러터 설치 2022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3/05 (1)
나만을 위한 블로그
[코틀린 코루틴] 10. 예외 처리
잡히지 않은 예외가 발생하면 앱이 종료되듯 코루틴도 종료된다. 쓰레드도 종료되지만 차이가 있다면 코루틴 빌더는 부모도 종료시키고 취소된 부모는 모든 자식을 취소시킨다는 것이다. 아래 예에선 예외를 받았을 때 자신을 취소하고 launch가 예외를 부모로 전파한다. import kotlinx.coroutines.delay import kotlinx.coroutines.launch import kotlinx.coroutines.runBlocking fun main(): Unit = runBlocking { launch { delay(1000) throw Error("에러 발생") } launch { delay(2000) println("여기는 출력되지 않음") } launch { delay(500) // 예외..
책/코틀린 코루틴
2024. 3. 5.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