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객체
- jvm 작동 원리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 멤버변수
- 스택 자바 코드
- 서비스 vs 쓰레드
- 큐 자바 코드
- 스택 큐 차이
- 안드로이드 os 구조
- rxjava hot observable
- 서비스 쓰레드 차이
- ANR이란
- 안드로이드 유닛테스트란
- android ar 개발
- rxjava disposable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crud
- ar vr 차이
- 플러터 설치 2022
- android retrofit login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 2022 플러터 설치
- 2022 플러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종류
- jvm이란
- 자바 다형성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사용법
- rxjava cold observable
- Rxjava Observable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예시
- 클래스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2/18 (1)
나만을 위한 블로그

클린 빌드하던 중 갑자기 발생한 에러인데 이 에러의 원래 이름은 대충 아래와 같을 것이다. Unable to delete directory: C:\Users\myProject\app\build\intermediates\build 경로명은 다를 수 있지만 현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바라보고 있는 폴더 안의 build 폴더에 문제가 생긴 것이다.해당 프로젝트의 app 폴더로 들어가면 아래와 비슷한 형태일 것이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포함한 해당 폴더를 열고 있는 에디터가 있다면 모두 종료한 다음 build 폴더를 완전히 제거한다.이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다시 실행한 다음 클린 빌드나 앱을 빌드하면 정상적으로 실행될 것이다. 참고한 사이트) https://stackoverflow.com/a/3650409..
Android
2025. 2. 18. 1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