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Tags
- 클래스
- rxjava hot observable
- 큐 자바 코드
- 멤버변수
- rxjava disposable
- 자바 다형성
- 객체
- 서비스 쓰레드 차이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예시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종류
- jvm이란
- android retrofit login
- Rxjava Observable
- ANR이란
- 2022 플러터 설치
- 스택 자바 코드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 2022 플러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ar vr 차이
- 스택 큐 차이
- rxjava cold observable
- 안드로이드 os 구조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사용법
- 서비스 vs 쓰레드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 jvm 작동 원리
- 플러터 설치 2022
- android ar 개발
- 안드로이드 유닛테스트란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crud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2/11 (1)
나만을 위한 블로그
[Swift] 클래스와 구조체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한다면 반드시 쓸 수밖에 없는 요소가 클래스다. 그런데 스위프트에는 클래스 뿐 아니라 구조체란 것도 있다. 역시 공식문서를 보면서 확인해 보자. 참고로 스위프트에선 객체보다 인스턴스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엄밀히 말하면 둘은 서로 다르지만, 스위프트가 처음 공부하는 언어라면 '객체 = 인스턴스'라 생각해도 상관없다. https://docs.swift.org/swift-book/documentation/the-swift-programming-language/classesandstructures/ Documentation docs.swift.org struct, class는 프로그램 코드의 구성 요소가 되는 범용적, 유연한 구성이다. 상수, 변수, 함수를 정의하는 데 쓰는 것과 같은 구..
iOS/Swift
2024. 2. 11. 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