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 Rxjava Observable
- 클래스
- 안드로이드 유닛 테스트 예시
- ANR이란
- 2022 플러터 설치
- 서비스 vs 쓰레드
- 멤버변수
- 자바 다형성
- 객체
- rxjava disposable
- 서비스 쓰레드 차이
- 스택 큐 차이
- 안드로이드 유닛테스트란
- 스택 자바 코드
- 안드로이드 os 구조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사용법
- ar vr 차이
- jvm 작동 원리
- android ar 개발
- rxjava cold observable
- rxjava hot observable
-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종류
- jvm이란
- 큐 자바 코드
- 안드로이드 레트로핏 crud
- 플러터 설치 2022
- 2022 플러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android retrofit login
Archives
- Today
- Total
나만을 위한 블로그
[Android] AR core로 만든 3D 객체 탭해서 지우기 본문
728x90
반응형
화면을 탭해서 3D 노드를 만들어냈는데 자꾸 만들어내면 공간이 없어지고 난잡해진다.
그래서 AR core도 클릭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해봤는데 마침 스택 오버플로우에 질답이 있었다.
답변에서 제시한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다.
1. 제거하려는 해당 노드를 클릭해 전송 가능한 노드를 선택한다.
2. TransfarableNode.setOnTapListener가 우리 목적에 맞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3. 그 후 HitTestResult에서 노드를 가져오고 이를 분리한다.
아래는 생성된 노드를 탭해서 없앨 수 있는 코드다.
앞단계에 있어야 하는 코드들은 생략한다.
transformableNode.setParent(anchorNode);
transformableNode.setRenderable(model_nodeRenderable);
transformableNode.select();
transformableNode.setOnTapListener((HitTestResult hitTestResult, MotionEvent Event) ->
{
Node nodeToRemove = hitTestResult.getNode();
anchorNode.removeChild(nodeToRemove );
});
반응형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앱 수준 gradle 빌드 오류 'No matching client found for package name' 해결법 (0) | 2019.12.13 |
---|---|
[Android] 어노테이션이란? (0) | 2019.12.11 |
[Android] LayoutInflater를 사용한 텍스트뷰 동적 추가하기 (0) | 2019.12.10 |
[Android] 네이버 사전 API 사용법 (0) | 2019.12.09 |
[Android] 커스텀 다이얼로그로 액티비티 종료하기 (0) | 2019.12.07 |
Comments